소중한 의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국립광주과학관은 고객과의 원활한 소통을 위해 고객의 소리 게시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보내주신 소중한 의견을 통해 국립광주과학관의 서비스와 불편사항을 개선해 나가겠습니다.
고객의 소리 게시판은 로그인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본인이 작성한 게시글만 확인이 가능합니다.
과학관 이용문의는 Q&A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Q&A, 고객의 소리 처리기간
법령에 관한 설명이나 해석을 요구하는 질의민원 : 14일 이내
제도‧절차 등 법령 외의 사항에 관한 설명이나 해석을 요구하는 질의민원 : 7일 이내
건의 민원 : 14일 이내
기타민원 : 즉시
고충민원 : 7일 이내

민원처리절차

1. 민원인은 홈페이지 게시 (Q&A, 고객의 소리) | 2. 홍보협력실에서 VOC 확인(문자알림) 및 담당부서 처리요청 |  | 3. 담당부서에서 VOC 접수 및 검토 후 처리 | 4. 홍보협력실에서 홈페이지 답변 게시 (문자알림) 단, 담당부서에서 처리 지연시 해당 절차를 진행하지 않음 | 4. 홍보협력실로 지연사유 통보 | 5. 홍보협력실에서 민원인에게 지연사유 및 처리일정 안내 (문자알림) | 6. 홍보협력실에서 홈페이지 답변 게시 (문자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