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수중
온라인확인
[STEAM랩] 코딩을 위한 수학! 수학을 위한 코딩~(3기/기본반)
코딩을 위한 수학! 수학을 위한 코딩~(3기/기본반)
  • 교육기간2021년 05월 08일 ~ 2021년 06월 19일
  • 교육시간 13:00 ~ 14:50  
  • 교육장소1층 STEAM LAB
  • 접수기간2021년 04월 09일 ~ 2021년 05월 06일
  • 모집인원 정원 10명
  • 모집대상기본반 (초등3~4학년)
  • 교육비 140,000원
  • 문의처교육운영팀(☎062-960-6232)

3기「코딩을 위한 수학! 수학을 위한 코딩!」 모집안내
 - 코딩을 통해 수학개념과 원리를 익히는 수학과 코딩의 융합교육 -


국립광주과학관에서 「코딩을 위한 수학! 수학을 위한 코딩!」운영합니다.
코딩을 통해 추상적인 수학개념을 시각화하고, 생활 속에 숨어있는 수학적 원리를 탐구하는 수학과 코딩의 융합 교육프로그램입니다.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교육안내]

○ 교육기간 : 2021.05.08. ~ 06.19. (매주 토요일)  

○ 교육장소 : 1층 STEAM LAB
○ 교육내용

구분

교육과정(추천대상)

교육시간

모집인원

기본

초등3~4학년

13:00~14:50

10명

 

 

[접수방법]

○ 접수기간 : 2021.04.09.(금) 9시~ 05.06.(목) 12시 / 선착순 마감
○ 접수방법 : 국립광주과학관 통합예약시스템에서 신청
○ 교  육  비 : 140,000원(10,000원/1시간)
○ 문       의 : 교육안내실 (062-960-6232)
※  6회 이상 교육 이수 시 국립광주과학관 명의의 수료증을 수여합니다.

※ 접수인원이 모집정원의 40%미만일 때 폐강될 수 있음

 
[교육주제]

회차

기본

1

코딩 게임하기

(코드닷오알지, 라이트봇)

규칙성

2

만능 계산기 만들기

연산

3

도형(△,○,□) 그리기 프로그램 만들기(터틀로봇)

도형

4

정다각형 작도 프로그램 만들기

도형

5

좌표로 도형 그리기

도형

6

원 작도 프로그램 만들기

도형

7

창의적 산출물 만들기 및 발표

발표

 

스틸컷

  •   코딩을 위한 수학! 수학을 위한 코딩~(3기/기본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