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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마형] [STEAM랩] [추가모집] 코딩을 위한 수학! 수학을 위한 코딩! 4기(심화반)
[추가모집] 코딩을 위한 수학! 수학을 위한 코딩! 4기(심화반)
  • 교육기간2020년 11월 21일 ~ 2020년 12월 26일
  • 교육시간 15:00 ~ 16:50  
  • 교육장소1층 STEAM LAB
  • 접수기간2020년 11월 18일 ~ 2020년 11월 18일
  • 모집인원정원2명
  • 모집대상심화반 (초등5~6학년)
  • 교육비 140,000원
  • 문의처교육안내실(☎062-960-6232)

 코딩을 통해 수학개념과 원리를 익히는 수학과 코딩의 융합교육

「코딩을 위한 수학! 수학을 위한 코딩!」4기 추가모집 안내


국립광주과학관에서 「코딩을 위한 수학! 수학을 위한 코딩!」운영합니다.

코딩을 통해 추상적인 수학개념을 시각화하고, 생활 속에 숨어있는 수학적 원리를 탐구하는 수학과 코딩의 융합 교육프로그램입니다.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 교육기간 : 2020.11.14. ~ 12.26. (매주 토요일)  

○ 교육장소 : 1층 STEAM LAB

○ 교육내용 

교육내용

구분, 교육과정(추천대상), 교육시간, 모집인원 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구분 교육과정(추천대상) 교육시간 모집인원
오전반 기본(초등 3~4학년) 13:00~14:50 10명
오후반 심화(초등 5~6학년) 15:00~16:50 10명

 

○ 접수기간 :  2020.11.18.(수) 13:00~ 23:00까지 / 선착순 마감

○ 접수방법 :

  ➊ 상단에 [예약하기] 버튼 클릭 후 교육일자 선택 - 해당반(심화반) 선택  

  ➋ 해당반 선택 후 참가자 정보란 빠짐없이 입력    

  ➌ 교육비 결제 

  ※ 회원가입 필수이며, 결제하셔야 신청이 완료됩니다.   

  ※ 신청 후 2시간 이내 미결제 시 자동취소 되오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교 육 비 : 140,000원(10,000원/1시간)

○ 문의전화: 교육안내실 (☎062-960-6232)

○ 교육주제

교육주제

회차, 기본, 심화 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회차 기본 심화
1

코딩 게임하기

(코드닷오알지, 라이트봇)

규칙성

코딩 게임하기

(코드닷오알지)

규칙성
2 만능 계산기 만들기 연산 수학 퀴즈게임 만들기 연산
3

도형 그리기 프로그램 만들기

(터틀 로봇)

도형

평면도형 작도 프로그램 만들기

(터틀 로봇)

연산
4 정다각형 작도 프로그램 만들기 도형 원 작도 프로그램 만들기 도형
5 좌표로 도형 그리기 도형 스트링아트 프로그램 만들기 도형
6 원 작도 프로그램 만들기 도형 프랙탈 프로그램 만들기 도형
7 창의적 산출물 만들기 및 발표 학부모 참관수업 창의적 산출물 만들기 및 발표 학부모 참관수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