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수마감
종료
[테마형] [STEAM랩] 코딩을 위한 수학! 수학을 위한 코딩~ ~
코딩을 위한 수학! 수학을 위한 코딩~ ~
  • 교육기간2020년 11월 14일 ~ 2020년 12월 26일
  • 교육시간 13:00 ~ 14:50   15:00 ~ 16:50  
  • 교육장소1층 STEAM LAB
  • 접수기간2020년 10월 14일 ~ 2020년 11월 12일
  • 모집인원정원10명
  • 모집대상기본반 (초등3~4학년)/ 심화(초등5~6학년)
  • 교육비 140,000원
  • 문의처교육운영팀(☎062-960-6232)

4코딩을 위한 수학! 수학을 위한 코딩!모집안내
 - 코딩을 통해 수학개념과 원리를 익히는 수학과 코딩의 융합교육 -


국립광주과학관에서 코딩을 위한 수학! 수학을 위한 코딩!운영합니다.
코딩을 통해 추상적인 수학개념을 시각화하고, 생활 속에 숨어있는 수학적 원리를 탐구하는 수학과 코딩의 융합 교육프로그램입니다.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교육기간 : 2020.11.14. ~ 12.26. (매주 토요일)  

교육장소 : 1STEAM LAB
교육내용

구분

교육과정(추천대상)

교육시간

모집인원

오전반

기본(초등3~4학년)

13:00~14:50

10

오후반

심화(초등5~6학년)

15:00~16:50

10

접수인원이 모집정원의 50%미만일 때 폐강될 수 있음

접수기간 : 2020.10.14.()~11.12.() 12시까지 / 선착순 마감
접수방법 : 국립광주과학관 통합예약시스템에서 신청
교육비 : 140,000(10,000/1시간)
  : 과학교육연구실 062-960-6232
6회 이상 교육 이수 시 국립광주과학관 명의의 수료증을 수여합니다.

 


교육주제

회차

기본

심화

1

코딩 게임하기

(코드닷오알지, 라이트봇)

규칙성

코딩 게임하기(코드닷오알지)

규칙성

2

만능 계산기 만들기

연산

수학 퀴즈게임 만들기

연산

3

도형(,,) 그리기 프로그램 만들기(터틀로봇)

도형

평면도형 작도 프로그램 만들기(터틀로봇)

연산

4

정다각형 작도 프로그램 만들기

도형

원 작도 프로그램 만들기

도형

5

좌표로 도형 그리기

도형

스트링아트 프로그램 만들기

도형

6

원 작도 프로그램 만들기

도형

프랙탈 프로그램 만들기

도형

7

창의적 산출물 만들기 및 발표

학부모

참관수업

창의적 산출물 만들기 및 발표

학부모

참관수업

 

 

 

 

 

 

스틸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