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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마형] [STEAM랩] 코딩을 위한 수학! 수학을 위한 코딩!심화반(추가모집)
코딩을 위한 수학! 수학을 위한 코딩!심화반(추가모집)
  • 교육기간2021년 03월 16일 ~ 2021년 04월 24일
  • 교육시간 15:00 ~ 16:50  
  • 교육장소1층 STEAM LAB
  • 접수기간2021년 03월 16일 ~ 2021년 03월 16일
  • 모집인원정원2명
  • 모집대상 심화(초등5~6학년)
  • 교육비 140,000원
  • 문의처교육운영팀(☎062-960-6232)

 코딩을 통해 수학개념과 원리를 익히는 수학과 코딩의 융합교육

「코딩을 위한 수학! 수학을 위한 코딩!」


국립광주과학관에서 「코딩을 위한 수학! 수학을 위한 코딩!」운영합니다.

코딩을 통해 추상적인 수학개념을 시각화하고, 생활 속에 숨어있는 수학적 원리를 탐구하는 수학과 코딩의 융합 교육프로그램입니다.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 교육기간 : 2021. 3. 13. ~ 4. 24. (매주 토요일)   

○ 교육장소 : 1층 STEAM LAB

○ 교육내용 

교육내용

구분, 교육과정(추천대상), 교육시간, 모집인원 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구분 교육과정(추천대상) 교육시간 모집인원
기본반 초등 3~4학년 13:00~14:50 10명
심화반 초등 5~6학년 15:00~16:50 10명

※ 접수인원이 모집정원의 50%미만일 때 폐강될 수 있음 

 

○ 접수기간 :   2021.03.23.(화) 18시까지 / 선착순 마감

○ 접수방법 : 국립광주과학관 통합예약시스템에서 신청

○ 교육비 : 140,000원(10,000원/1시간)

○ 문의: 과학교육연구실 ☎ 062-960-6232

○ 6회 이상 교육 이수 시 국립광주과학관 명의의 수료증을 수여합니다.

○ 교육주제

교육주제

회차, 기본, 심화 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회차 기본 심화
1

코딩 게임하기

(코드닷오알지, 라이트봇)

규칙성

코딩 게임하기(코드닷오알지)

규칙성
2 만능 계산기 만들기 연산 수학 퀴즈게임 만들기 연산
3

도형(△,□,○) 그리기 프로그램 만들기(터틀 로봇)

도형

평면도형 작도 프로그램 만들기(터틀 로봇)

연산
4 정다각형 작도 프로그램 만들기 도형 원 작도 프로그램 만들기 도형
5 좌표로 도형 그리기 도형 스트링아트 프로그램 만들기 도형
6 원 작도 프로그램 만들기 도형 프랙탈 프로그램 만들기 도형
7 창의적 산출물 만들기 및 발표 발표 창의적 산출물 만들기 및 발표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