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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마형] [STEAM랩] 코딩을 위한 수학! 수학을 위한 코딩! (2기)
코딩을 위한 수학! 수학을 위한 코딩! (2기)
  • 교육기간2021년 03월 13일 ~ 2021년 04월 24일
  • 교육시간 13:00 ~ 14:50   15:00 ~ 16:50  
  • 교육장소1층 STEAM LAB
  • 접수기간2021년 02월 16일 ~ 2021년 03월 11일
  • 모집인원정원10명
  • 모집대상기본(초등3~4학년), 심화(초등5~6학년)
  • 교육비 140,000원
  • 문의처교육안내실(☎062-960-6232)

 코딩을 통해 수학개념과 원리를 익히는 수학과 코딩의 융합교육

「코딩을 위한 수학! 수학을 위한 코딩!」2기 모집안내


국립광주과학관에서 「코딩을 위한 수학! 수학을 위한 코딩!」운영합니다.

코딩을 통해 추상적인 수학개념을 시각화하고, 생활 속에 숨어있는 수학적 원리를 탐구하는 수학과 코딩의 융합 교육프로그램입니다.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 교육기간 : 2021. 3. 13. ~ 4. 24. (매주 토요일)   

○ 교육장소 : 1층 STEAM LAB

○ 교육내용 

교육내용

구분, 교육과정(추천대상), 교육시간, 모집인원 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구분 교육과정(추천대상) 교육시간 모집인원
기본반 초등 3~4학년 13:00~14:50 10명
심화반 초등 5~6학년 15:00~16:50 10명

 

○ 접수기간 :   2021.2.16.(화) ~ 2021.3.11.(목) / 선착순 마감

○ 접수방법 : 국립광주과학관 통합예약시스템에서 신청

  ※회원가입 필수이며, 결제하셔야 신청 완료됩니다.  

  ➊ 홈페이지 로그인 후 상단 '예약하기' 버튼 클릭  

  ➋ 교육일자 및 해당반(기본/심화) 선택    

  ➌ 참가자 정보(이름, 거주지역, 학교, 반) 전체 입력 후 예약하기 

  ➍ 교육비 결제 

  ※ 회원가입 필수이며, 결제하셔야 신청이 완료됩니다.   

  ※ 신청 후 2시간 이내 미결제 시 자동취소 되오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교육비 : 140,000원(10,000원/1시간)

○ 6회 이상 교육 이수 시 국립광주과학관 명의의 수료증을 수여합니다.

○ 교육주제

교육주제

회차, 기본, 심화 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회차 기본 심화
1

코딩 게임하기

(코드닷오알지, 라이트봇)

규칙성

코딩 게임하기(코드닷오알지)

규칙성
2 만능 계산기 만들기 연산 수학 퀴즈게임 만들기 연산
3

도형(△,□,○) 그리기 프로그램 만들기(터틀 로봇)

도형

평면도형 작도 프로그램 만들기(터틀 로봇)

연산
4 정다각형 작도 프로그램 만들기 도형 원 작도 프로그램 만들기 도형
5 좌표로 도형 그리기 도형 스트링아트 프로그램 만들기 도형
6 원 작도 프로그램 만들기 도형 프랙탈 프로그램 만들기 도형
7 창의적 산출물 만들기 및 발표 발표 창의적 산출물 만들기 및 발표 발표

 

○ 문의: 교육안내실 (☎062-960-6232)

 

 

스틸컷

  •  코딩을 위한 수학, 수학을 위한 코딩 수업에 참여하고 있는 교육생 사진을 위한 수학, 수학을 위한 코딩 수업에 참여하고 있는 교육생 사진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