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영역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빛, 예술, 과학이 만나는 국립광주과학관

본문내용

보도자료 글 상세보기

국립광주과학관 코로나19 예방 임시 휴관, 8월 3일까지 연장

트위터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컨텐츠 인쇄

작성자
국립광주과학관
작성일시
2020-07-29 14:33:34
조회수
114

국립광주과학관 코로나19 예방 임시 휴관, 83일까지 연장

- 휴관에 따른 언택트 체험꾸러미 이벤트 개최, GIST와 함께하는 과학스쿨 85일로 연기...


국립광주과학관(관장 김선아)은 코로나19 확산예방을 위해 당초 7월 29일까지 들어간 임시 휴관을 8월 3일까지 연장한다. 이번 휴관 연장은 광주광역시가 코로나19 방역대응체계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를 8월 2일까지 연장하기로 한데 따른 조치이다.


□ 국립광주과학관은 임시 휴관 중 전시, 교육 등 모든 프로그램을 중단하고 사전 모집한 프로그램 신청자에게는 개별연락 하여 별도 안내할 계획이다.


□ 휴관에 따라 언택트 체험꾸러미 이벤트 2회차를 개최한다. 집에서 만들 수 있는 만들기(핸드폰 거치대 만들기, 신기한 착시 만들기) 체험을 준비하였다. 참여를 위해서는 먼저 30일부터 국립광주과학관 통합예약시스템에서 70명을 모집하는 선착순 신청접수를 해야 한다. 이후 8월 1일 과학관에 방문하여 차에 탄 채 꾸러미를 수령하면 된다.


□ 또한, 7월 30일 개최 예정이었던 GIST와 함께하는 과학스쿨 최종현 교수의‘인공지능 르네상스’강연은 연기되어 8월 5일에 진행한다.


□ 추가로, 휴관 기간 동안 전시관 및 교육실 전관 방역·소독, 전 직원 출근 시 발열 확인 등 감염병 확산예방 활동을 지속할 방침이다.


□ 자세한 사항은 국립광주과학관 누리집(www.sciencecenter.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붙임 : 보도자료 원본 1부.

첨부파일

빠른메뉴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