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영역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빛, 예술, 과학이 만나는 국립광주과학관

본문내용

보도자료 글 상세보기

국립광주과학관, 테마형 과학교실 여름학기 수강모집

트위터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컨텐츠 인쇄

작성자
국립광주과학관
작성일시
2020-07-21 11:03:07
조회수
137

국립광주과학관, 테마형 과학교실

 

여름학기 수강모집

8월 개강 여름학기 테마형 교육 프로그램85일까지 수강생 모집

 

□ 국립광주과학관(관장 김선아)이 테마형 과학교실 여름학기 수강생을 다음달 5일까지 모집한다.

 

□ 8월에 개강하는 모집강좌로는 CSI과학수사대, 메디플러스랩, 상상플러스 메이커스가 있다. 여름학기 강좌는 8월 첫째 주 주말(토요반 8일, 일요반 9일, 주중반 11일)부터 개강한다.

 

□ CSI과학수사대는 사건 현장에서 발견된 단서들을 찾아 과학수사로 범인을 검거하는 스토리텔링 교육으로 수강생들의 반응이 좋다. 메디플러스랩은 압박붕대, 심폐소생술 등 생활 속 응급의학을 직접 체험해보는 프로그램을 마련하였다. 상상플러스 메이커스는 상상력을 발휘하여 2070년 미래주택을 자유롭게 설계하고 제작하는 활동을 담고 있다.

 

□ 한편, 7월 29일까지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한 임시휴관 중인 국립광주과학관은 재개관에 앞서 방역 소독을 지속하고 있으며 수강정원 축소 조정, 수강생간 거리를 확보한 지정좌석 운영 등 안전한 교육환경 조성을 위한 노력을 펼치고 있다.

 

□ 여름학기 모집강좌는 광주광역시의 코로나19 방역대응체계 수준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국립광주과학관 누리집(www.sciencecenter.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교육상담은 교육안내실(☎ 062-960-6232)에서 할 수 있다.

 

붙임 : 보도자료 원본 1부.  끝.

첨부파일

빠른메뉴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