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영역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빛, 예술, 과학이 만나는 국립광주과학관

본문내용

보도자료 글 상세보기

국립광주과학관, 스포츠 특별전 무료입장 등 새해 이벤트

트위터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컨텐츠 인쇄

작성자
국립광주과학관
작성일시
2020-01-07 13:46:31
조회수
110

양궁 국가대표 선수와 함께 활쏘기 체험해요

 

국립광주과학관, 스포츠 특별전 무료입장 등 새해

 

이벤트

경자년 맞아 쥐 띠 관람객 무료입장, 국가대표 사인회 등 다양한 행사 준비... 11일 부터

 

□ 국립광주과학관(관장 김선아)이 현재 성황리에 개최 중인 스포츠 특별전 ‘스포츠는 즐거워’와 함께 11일부터 경자년 새해와 겨울방학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한다.

 

□ 특히 2020년 경자년을 맞이하여 오는 11일부터 31일까지(주말, 공휴일 제외) 쥐띠 해에 출생한 관람객(60, 72, 84, 96, 08년생 등, 신분증, 가족관계증명서 등 필참)은 무료로 스포츠 특별전을 관람할 수 있는 점이 눈에 띈다. 또한, 2월 8일에는 국가대표와 함께하는 양궁체험 및 팬 사인회 행사도 준비되어 이색적인 경험을 선사한다.

 

□ 스포츠 특별전 관람후기 콘테스트와 게릴라 퀴즈를 개최하여 키프트콘 등 소정의 상품도 노려볼만 하다. 관람후기 콘테스트는 블로그나 SNS에 관람후기를 올리고 링크주소를 제출하는 방법으로 2월 2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스포츠 게릴라 퀴즈는 1월 11일부터 23일까지(1일 4회-평일, 5회-주말) 개최하며 전시관련 퀴즈 정답자에게 소정의 선물을 제공한다.

 

□ 한편, ‘과학을 품은 스포츠’라는 부제를 달고 개최하는 스포츠 특별전은 호버컬링, 아이스하키 등 동계 스포츠 체험뿐만 아니라, AR 수구경기, 다이빙·수영VR 등 하계 스포츠, 그리고 골프, 트램펄린, 양궁, 농구, 싸이클링, 축구 승부차기 등 이색 스포츠 체험을 마음껏 체험해 볼 수 있는 특별 기획전이다.

 

□ 스포츠 특별전 및 신년 이벤트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국립광주과학관 누리집(www.sciencecenter.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붙임

1. 보도자료 원본 1부.

2. 관련사진 2부.  끝.

첨부파일

빠른메뉴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