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영역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빛, 예술, 과학이 만나는 국립광주과학관

본문내용

보도자료 글 상세보기

국립광주과학관,‘Science Magic Show’개최

트위터로 공유하기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컨텐츠 인쇄

작성자
국립광주과학관
작성일시
2018-07-11 14:20:06
조회수
409

국립광주과학관,‘Science Magic Show’개최

전시 전문가의 재능기부로 만들어진 마술로 배우는 과학이야기 -

 

국립광주과학관(김선아 관장)이 오는 715()부터 12월까지 6개월 간 매 달 2회에 걸쳐 Science Magic Show(With JinMo)를 개최한다.

 

매월 둘째 주와 넷째 주, 일요일에 오전 11시부터 운영되는 이번 행사는 정진모 씨의 재능기부를 통해 이뤄질 수 있었다. 과학 해설사이자 전시 전문가인 정진모 씨는 다년간 과학문화 활동을 펼치면서 마술과 과학을 융합한 콘텐츠를 선보여왔다. 정진모 씨는 지난 6월 국립광주과학관에 방문한 이후 과학문화 확산을 위한 과학 공연을 진행하겠다고 밝혀왔다.

 

7월부터 진행되는 Science Magic Show는 풍선과 액체질소, 로프 등 다양한 도구를 가지고 진행되는 마술들을 중심으로 진행된다. 국립광주과학관 관람객이라면 누구나 관람할 수 있는 Science Magic Show1층 상상홀에서 오전 11시부터 40분간 무료로 진행된다.

 

Science Magic Show 이외에도 14일 토요일에는 해양생태체험이 진행된다. ‘미지의 해앙탐험 Under the Sea’ 입구에서 진행되는 이번 체험에서는 전복, 멍게 등의 해양생명체들에 대한 설명과 이들을 직접 만져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해양생태체험 역시 관람객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이외에도 국립광주과학관은 주말에 방문하는 관람객들을 위하여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다양한 특별 이벤트가 과학관 내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주말동안 국립광주과학관에서 진행되는 다채로운 행사의 일정과 내용은 국립광주과학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도자료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 혹은 취재 요청은 사전에 담당자에게 연락을 주시면 최선을 다해 지원하도록 하겠습니다.

빠른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