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영역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빛, 예술, 과학이 만나는 국립광주과학관

본문내용

보도자료 글 상세보기

국립광주과학관, 성인 과학프로그램‘아트 인 사이언스’운영

트위터로 공유하기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컨텐츠 인쇄

작성자
국립광주과학관
작성일시
2018-05-04 10:10:03
조회수
114

국립광주과학관, 성인 과학프로그램아트 인 사이언스운영

3일부터 열흘간 참가자 모집 -

 

국립광주과학관(관장 김선아)이 최근 다양한 성인 과학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15일부터 가정에서 활용할 수 있는 도자기 공예를 주제로 하는 아트 인 사이언스프로그램을 운영한다.

 

515일 부터 710일까지 2달간 진행되는 아트 인 사이언스는 생활 속에서 자주 사용하는 생활도자기를 다양한 성형·장식기법을 활용하여 실생활에서 사용할 수 있는 나만의 그릇과 인테리어 소품을 제작해보는 성인을 대상으로 한 체험프로그램이다.

 

아트 인 사이언스(도자기 공예)’를 통해 오감발달 뇌건강 활동과 도자기 공예에 담긴 과학과 예술을 함께 체험해볼 수 있다. 참가자들은 머그컵부터 찬기세트까지 다양한 도기들을 다양한 방식을 통해 만들어보는 것은 물론, 현장 가마체험 등 도자기와 관련된 다양한 체험할 수 있다. 해당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국립광주과학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국립광주과학관은 최근 다양한 성인프로그램을 기획해 진행하고 있다. 지난 4월에는 최근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소프트웨어 교육에 대한 올바른 이해와 더불어 자녀와의 교육적 소통 기반을 마련하기 위해 학부모를 위한 코딩 교육을 진행했다. 교육에 참가한 학부모들은 소프트웨어 교육 경험하며 자녀 교육을 위해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크게 만족했다. 국립광주과학관은 이러한 성원에 힘입어 앞으로도 다양한 계층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들을 신설해 운영할 계획이다.

 

빠른메뉴